남팔남아의 기백을 어찌 발휘할 것인가 > 동문동정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남팔남아의 기백을 어찌 발휘할 것인가

작성일 10-05-27 08:46

페이지 정보

작성자36 이계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조회 3,354회 댓글 0건

본문

우리 대고의 대능인들은 능력자들이고 사회에 이바지 하는 바가 자못 적지 않았다고 생각하고 지금도 그런 모습은 여지 없이 잘 발휘되고 있다.
 
우리의 선배가 후배를 격려하고 동기 동문들 간에 서로 협조하고 함께 동고 동락하는 분위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우리 대고의 위상은 어느면으로나 잘 발휘되는데 어떤 일이 있으면 서로 단합하여 도와 주고 능력을 잘 발휘하게 하는 적극적인 협조가 아주 필요한 시기이다.
 
우리의 자존감을 잘 살리고 많은 사람들로 부터 신임을 얻고 신임을 주려고 노력하는 우리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운동을 하는 야구부를 보고 격려하고 응원하고 협조하여 큰 힘을 발휘할 수 있게 하여야 한다고 생각하다.
 응원의 힘은 우리가 월드컵에서 4강을 만들었다. 얼마나 단합하여 응원했던가 
 
운동 뿐만 아니라 다른 어떤 일을 당하였을 때에도 이런 응원과 헙조와 일체감을 가지고 함께 뛰어주는 대고의 사랑이 꽃피워야 할 것이다.
오늘을 사는 우리가 대능의 남팔아 남아의 기백을 살리는 일에 함께 노력합시다.
 
적극적으로 우리 대고의 위상을 높힐 수 있도록 공동체감을 가지고 보이지 않는 힘을 실어주는 것이 바로 대능의 기백이 아닌가.
 
좋은 5월이 좋은 대고 의 역사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대고의 빛나는 전통과 저력을 유감없이 발휘합시다.
 
영광의 5월이 되게 합시다.
새로운 총동창회장이 나왔는데 함께 전진합시다.
 
5월의 향가가 바로 대고의 향기가 되게 다 함께 힘을 모으고 능력있는 대고의 인재들이 많이 탄생하게 합시다.
 
대고여 영원하라
대고여
5월의 푸르름이 이 시대와 이 민족에 이바지하고 대전과 충청을 이끌고 봉사하는 섬기는 리더로 힘차게 전진하게 합시다.
 
5월이여 대고에 오라 5월의 결실이
 6월에 빛을 잘 발휘되게 합시가.
 
웃는 대고
힘찬 대고
아량과 사랑이 풍요한 대고가 되게 합시다.
될 것입니다
 용기를 발휘합시다 지혜를 잘 발휘하여 선한 대고인들이 되게 합시다.
승릐 축하가 넘치게 되기를 빕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34919) 대전시 중구 대흥로121번길 8 대전고동창회관 2층 | 회장 : 이왕구
전화: 042-257-0005 | 팩스: 042-257-0518 | 메일: daego@daego.kr
Copyright 2001~2024 대전고등학교총동창회.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