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오(52회) 총동창회장 이임사 > 총동창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홍종오(52회) 총동창회장 이임사

작성일 21-05-18 12:37

페이지 정보

작성자 총동창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조회 2,568회 댓글 0건

본문

존경하는 동문 여러분!

  저는 522일 정기총회 결과 발표를 끝으로 임기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엊그제 취임한 것 같은데 벌써 임기가 끝났습니다. 지난 3년 임기 동안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동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총동창회는 작년에 코로나19의 영향으로 5월 정기총회를 개최하지 못하였습니다. 그에 따라 제28대 임원단의 임기가 종료된 지 6개월이 지날 때까지도 차기 임원단을 구성하지 못하였습니다. 코로나19가 사그라지지 않는 상황에서는 새로운 임원단을 구성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여 급기야는 작년 10월 총동창회 회장단회의에서 제28대 임원단의 임기를 올해 430일까지 연장하기로 의결하였습니다. 그래서 제 임기가 1년 늘어나 3년이 된 것입니다.

 

동창회를 사랑하는 동문 여러분!

  취임 당시 저는 새로운 100년의 초석을 놓는다는 목표로 젊은 기수 동문들의 동창회 활동 활성화를 위하여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총동창회 운영에도 젊은 동문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하였습니다. 지회와 동문개별모임과의 유대도 돈독히 하여 동문이 찾아오기를 기다리지 않고 동문을 찾아가는 총동창회가 되겠다고 다짐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막상 임기를 마치면서 돌이켜보니 계획하였던 것만큼 성과를 거두지 못한 것 같아 아쉬운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제 임기 동안에 젊은 기수 동문들의 동창회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진 것 같아 기쁜 마음으로 총동창회장직을 떠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명예와 전통을 사랑하는 동문 여러분!

  모교와 동창회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끊임없는 관심과 자발적인 참여 그리고 지속적인 성원이 필요합니다. 저에게 베풀어 주셨던 것처럼 신임 회장에게도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특히, 동창회에 희망과 활력을 불어넣는 에너지로 작용하는 젊은 동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고마우신 동문 여러분!

  원로선배님들을 비롯한 동문들의 따뜻한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총동창회 임원들의 열과 성을 다한 노력에 깊은 경의를 표합니다. 총동창회장직을 수행하는데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52회 동기들에게도 고맙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총동창회장직은 떠나도 모교와 동창회 발전에 앞장서겠다는 약속을 드리면서 동문 여러분과 가정에 항상 기쁨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5

 

28대 대전고등학교총동창회장  홍 종 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34919) 대전시 중구 대흥로121번길 8 대전고동창회관 2층 | 회장 : 이왕구
전화: 042-257-0005 | 팩스: 042-257-0518 | 메일: daego@daego.kr
Copyright 2001~2024 대전고등학교총동창회.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